본문 바로가기

몽상가7의 지인들

군산친구들

일년에 한번씩 있는 군산 나운동 성당 동기들 모임.

소풍가는 설레임으로 일찍 내려와 옛기억을 떠올리며 군산 시내를 돌아다니다 모임장소로 이동.

 

 

오래전 나와 친구들이 다녔던 성당.

 

 

 

 

 

 

 

 

 

성당 내부 모습.

 

 

 

 

 

 

 

 

1차로간 횟집에서..

나온 음식에 와! 하고 감탄하는 중. ㅎㅎ

 

 

 

 

 

 

 

끝없이 나오던 안주들...

 

 

 

 

 

각자 핸폰들고 자기 자식 자랑하는 중 ^^

 

 

 

 

 

 

개인적으론 졸업후 십사오년만에 만나는 수진.

대전에서 요식업 ceo로 활동중이시란다.

 

 

 

 

 

 

브이질 하는 우린 몇살??????

 

 

 

 

 

 

 

40~~~~~   ㅋㅋㅋ

 

 

 

 

 

 

 

 

성표가 찍어준 나름 단체사진.

 

 

 

 

 

성표의 엄청난 내공(?)으로 뒤에 있는 손님들을 보내버린 후 .ㅎㅎ

 

 

 

 

 

 

 

 

 

 

 

 

 

 

 

 

 

 

 

 

 

 

 

 

 

 

 

 

 

 

 

 

2차는 노래방...

 

 

 

 

 

 

 

 

 

 

 

 

 

 

 

 

 

ㅎㅎ

 

 

 

 

 

 

 

 

 

 

 

 

 

 

 

 

 

 

 

 

 

 

 

 

 

 

 

 

 

 

 

 

 

 

 

 

 

 

 

 

 

 

 

 

 

 

 

 

 

 

 

 

 

 

열창중.

 

 

 

 

 

 

 

 

 

 

 

 

 

 

 

 

 

 

 

 

 

 

 

 

 

 

 

 

 

 

 

 

 

 

 

 

 

 

 

뒤늦게 합석한 윤상이...

 

 

 

 

 

 

 

 

 

 

 

 

 

 

 

 

 

 

 

 

 

 

 

 

새로 긴급 조성된 휴지남매 ㅎㅎ

 

 

이후 이어진 3차 주점을 마지막으로 일단 갈사람은 가고

4차는 육회에 소주

5차는 불낙전골에 소주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텔에 들어가 또 맥주....ㅎㅎ

 

 

 

 

 

 

 

 

올라가는 길에 잠시 가서 바람쐬고온 대천 해수욕장.

 

 

 

 

 

 

 

ㅎㅎ

 

 

 

 

 

-----------------------------------------------------------------

 

 

 

그리고 노래방에서의 동영상들

그나마 괜찮은것만 정리해서 올림.

 

 

 

 

 

 

 

 

 

 

 

 

 

 

 

 

 

 

 

 

 

다음 모임엔 더 많은 친구들 볼 수 있기를..